썰리

이전 페이지로 이동
전체보기

오늘도 평화로운 국민청원나라 2018.06.12

speaker
  • 너 청와대나무숲이라고 들어봤냥
speaker
  • 청와대나무숲? 그건 뭐냡
  • 청와대 근처에 대나무숲 생겼냐
  • 크게보기 일하시다가 가끔 쉬셔야지 자연과 함께~
speaker
  • 아니ㅋㅋㅋㅋ
  • 청와대 국민청원 알지
speaker
  • 20만명 이상이 추천하면
  • 정부 관계자가 답해주는 거잖아
speaker
  • 근데 거기 요즘 진짜 별거 다 올라오더라구
  • 무슨 대머리를 격리시켜달라, 연예인 사형시켜달라는 등
speaker
  • 크게보기 대체 왜...
speaker
  • 아 그래서 설마
  • 국민청원을 대나무숲이라 하는거?ㅋㅋㅋㅋ
  • 그냥 하고 싶은 말 다 적어서?
speaker
  • ㅇㅇ진짜 별의별 거 다 있어
speaker
  • 배틀그라운드에
  • K2 소총 무기 새로 추가해달라는 글도 있고
  • 크게보기
  • 크게보기 오늘 저녁은 치킨?
speaker
  • 헐 나도 1종 면허를 따려는데
  • 어떻게 생각하냐는거 봤어
  • 크게보기 유후~
speaker
  • 크게보기 그대~로 지식인으로 가실게요~
speaker
  • 강아지가 어제부터 밥을 안 먹는다며
  • 어떻게 하냐는 것도 봄
  • 크게보기
  • 크게보기 물론 걱정되는 일이긴 한데... 이걸 여기서?
speaker
  • 아니 그게 대체..
  • 그냥 아주 놀이터가 됐구나
speaker
  • 근데 이게 끝이 아님
  • 연락처 적으면서
  • 학교 축제 같이 나갈 사람도 구하더라ㅋㅋㅋㅋㅋ
speaker
  • 그래서 청와대갤러리란 말이 나왔구나ㅋㅋㅋ
  • 이러다가는 무슨
  • 국민청원에서 소개팅까지 구하겠네
speaker
  • 내말2222
  • 심지어 중고 통기타도 팔고 있고
  • 크게보기 직거래ㄴㄴ 착불임
  • 크게보기 혹시 이곳은 오늘도 중고로운 평화나라?
speaker
  • 개인 메모장으로도 쓰더라ㅋㅋㅋㅋㅋ
  • 크게보기 그 와중에 참 바쁘시네여ㄷㄷ
speaker
  • 장난글을 처벌해달라는 청원도 엄청 많은 상황이라며
  • ㄷㄷㄷ
  • 크게보기
speaker
  • 불필요한 글들이 이렇게 많이 올라오면
  • 정작 중요한게 묻힐듯ㅠㅠ
speaker
  • ㅇㅇ맞아
  • 당장 나조차도 뭐있나 보려고 하면
  • 쓸데없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
  • 제대로 볼 수가 없어
speaker
  • 레알... 화난다..!!
speaker
  • 그럼 정부에서는 이런 상황 알고 있대?
speaker
  • 게시판이 놀이터가 된 게 나쁘다고만 보지는 않는다고 함
  • 국민들이 분노를 털어놓을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면서..!
speaker
  • 하긴 다양한 의견 들을 수 있으니깡
speaker
speaker
  • 오오옹
  • 청원 이후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
  • 페북이랑 유튜브에 영상 올린다는 거구나
  • 크게보기
speaker
  • ㅇㅇ
  • 청원 답변이 확실히 해결해주지 않는다는
  • 아쉬움 담긴 소리도 있어서 그런듯!
speaker
  • 하여튼 국민청원이 본래 목적을 잃지 않도록
  • 게시판이 너무 가벼워지지 않았으면 좋겠음ㅠ

어렵다고? 더 요약한다!

  • 국민 목소리 듣기 위해 만든 청와대 국민청원에 장난글이 넘쳐난다고요? 게임 아이템 추가부터 강아지 밥 걱정까지......
  • 국민이 분노를 털어놓을 수 있는 공간도 필요하다는 게 청와대 입장
  • 청원 이후 정부가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AS코너도 생길 예정  

오늘도 평화로운 국민청원나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