썰리

이전 페이지로 이동
전체보기

요즘 아이들은 왜 점심 때 운동장에 못 나갈까? 2018.11.30

speaker
  • 요즘 애들은 학교 운동장도 마음대로 못 쓴다며?
  • 라떼는 말이야~
  • 크게보기 latte is horse
  • 운동장에서 그냥 생각 없이 뛰어놀고
  • 그랬었는데 말이야~
speaker
  • 잉??
  • 마음껏 뛰어 놀라고 학교마다
  • 운동장 있는 거 아님?
speaker
  • 웅.. 근데 요즘 초등학교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
  • 운동장 쓰는 거 금지하는 학교들 늘고 있다며
speaker
  • 헐 왜왜?
speaker
  • 애들이 조금만 다쳐도 학부모들이 그렇게
  • 항의를 한다구;;
  • 쉬는 시간에 운동장에서 놀던 자기 아이가 다쳤다며
  • 민원 넣는 경우가 다수…
speaker
  • 아.. 선생님들도 힘들겠따
speaker
speaker
  • 헐..?
speaker
  • 고소는 결국 취하되긴 했는데..
  • 학부모가 고소해도 학교나 교육청이 책임 안 져주니까
  •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못 나가게 막는 듯
  • 점심시간에 핸드폰 쓸 수 있게 해서
  • 애들 운동장에 안 나가게 유도하는 학교도 있대
speaker
  • 나 어렸을 때 잠깐 외국에서 초등학교 다녔을 때는
  • 점심시간에 무조건 운동장 가서
  • 축구 같은 거 했어야 했음..!
  • 크게보기
speaker
  • ㅇㅇ 스웨덴 같은 데도
  • 점심시간에 아예 교실 문을 걸어 잠그고
  • 모두 운동장에 내보낸대
speaker
  • 오오
speaker
  • 고등학교도 체육 수업하지 말라는 민원
  • 많이 들어온다며..
  • 공부해야 할 애들 왜 땀 빼게 하냐면서;;
speaker
  • 하긴 나도 고등학교 체육시간에
  • 거의 자습만 한듯?ㅠㅠ
  • 크게보기 [MBC]
speaker
  • 실제로 체육 수업 권장 기준인
  • 일주일 3시간을 지키는 학교는 25%밖에 안 된대
  • 근데 또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더 그런 듯ㅠ
speaker
  • 아 헐.. 그런 문제도 있네ㅠ
  • 요즘 계속 미세먼지 ‘나쁨’이던데ㅠ
speaker
speaker
  • 아이고 우리나라 초등학생들
  • 불쌍해서 어떡하냐
  • 뛰어놀고 싶어도 마음대로 못 놀고ㅠㅠ

어렵다고? 더 요약한다!

  •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학생들의 운동장 사용을 금지하는 학교들이 늘고 있다고? 
  • 운동장에서 놀던 자기 아이가 다쳤다며 학부모들이 민원을 넣는다ㅠ 심지어 한 초등학교 교사는 고소까지 당할 뻔! 
  • 요즘 들어 더 심해진 미세먼지도 한몫하는 듯ㅠ 마음껏 뛰어놀아야 할 나이일텐데ㅠㅠ

요즘 아이들은 왜 점심 때 운동장에 못 나갈까?